고객지원

  • 공지사항
  • +M News
  • +M 가이드
  • +M 제휴사

매물 등록&관리문의:02-2051-3777

현재위치 : Home고객지원+M 가이드

+M 가이드

+M 가이드 뷰
Q 마이바움 전농 ; 어릴 적 한번쯤 꿈꾸던 나만의 다락방이 있는 집
A

어릴 적 한번쯤 꿈꾸던 나만의 다락방이 있는 집 지금 만나러 갑니다

 

 

2호선 신당역 1번 출구로 나와 7분 정도 가볍게 걸어가시면 마이바움 전농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견고한 인상을 연출하는 석재와 그레이 칼라 컨셉으로 침착한 분위기가 나는 건물인데요.

 

신당역 뿐만 아니라 용두역에서 10, 답십리역에서 15분정도 걸어가시면 마이바움 전농에 도착할 수가 있어 직장인들에게는 좋은 접근성을 가진 위치라 생각됩니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서울시립대학교가 위치하여 시립대 학생들이 등 하교 하기가 굉장히 편리한 위치입니다.

 

 

MAIBAUM Jeonnong 입구로 들어가 볼까요?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으로 연결됩니다.

건물의 현관 디자인은 입구로 들어설 때의 인상을 좌우하는 큰 역할을 하는데요.

입구부터 목재로 마감된 모습을 보니, 따뜻한 온기가 느껴집니다.

 

마이바움 CI가 옆에 우편함이있네요.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엘리베이터주변도 잘 관리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가까운 층이라면 간단히 운동도 할 겸 계단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죠?

 

마이바움은 미니멀한 전체분위기에 맞춰 곳곳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디테일이 전체를 만든다는 말이 있듯이 문 하나하나, 사인 하나하나가 내부 이미지를 촘촘하게 만들어 줍니다.

복도에는 큰 창들이 많아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쉬는 날 활짝 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보는 건 어떨까요?

방문에는 각각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현관문의 컬러가 마감재의 색상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된 이미지 입니다.

자 이제 들어가 볼까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큼~지막한 창들은 작은 평수의 집안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하고, 채광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계절에 따라 커튼을 걸면서 분위기전환을 시도해보면 어떨까요?

화사한 화이트톤에 어떤 컬러를 입혀도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욕실은 샤워시설, 변기, 세면대, 수납공간이 갖추어져 있고, 혼자 사용하시기에 널찍널찍한 크기여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바움 전농의 모든 세대는 전기 쿡탑, 냉장고, 싱크대, 드럼세탁기, 빌트인 옷장, 에어컨이 풀 옵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 중 4-5층은 모두 다락이 있는 방인데요.

사다리가 보이시나요?

이곳에 나만의 비밀의 공간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창문이 있어서 콩콩 올라와 밤하늘을 보는 소소한 행복을 언제든지 누려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층에 내가 좋아하는 책들을 가득가득 쌓아놓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가져와 꾸며보고 싶네요. 비 오는 날, 빗소리를 들으며 책을 읽는 건 어떤가요?

 

또 특별한 날에 친구들을 불러모아 파자마 파티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간단한 음식들을 1층에서 준비하여 2층에서 두런두런 모여 앉아 수다를 떨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행복해집니다.

 

다락방이 있는 방만 있는 건 아니 예요.

혼자 살기 딱! 좋은 실속 있는 아담한 방도 있습니다.

 

마이바움 전농!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짜잔! 옥상에는 개인텃밭이 무상제공 되고 있습니다.

채소들이 쑥쑥 잘 자라네요! 심은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이만큼 자랐네요.

오늘 저녁상에 상큼하게 곁들여 먹을 상추를 뜯고 있는 중!

여기에 올망졸망한 방울토마토, 고추, 가지 등을 심어놓고 하루하루 커가는 채소들을 보면 마음도 뿌듯해질 것 같습니다.

 

 

1층 주차장은 총 11대 자주식 주차가 가능합니다.

 

뒤쪽엔 종류별로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구별이 쉬운 알록달록한 색상들은 쓰레기통이라는 느낌을 들 수 없게 하네요. 물론 기본적으로 깨끗하니 그렇겠지요?^^

 

1층 상가엔 카페와 네일 아트샵이 있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커피도 마시고, 네일 관리도 받고! 휴일에 잠깐 내려와서 여유를 누려볼 만 합니다.

길 건너편엔 파리바게트, 핫썬치킨,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가끔 밥 하기 싫을 땐 맛있는 빵을 언제든지 사올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바움 전농 바로 좌측으로 가면, 조이전통프라자 라는 꽤 큰 건물이 있습니다.

할인마트가 있어서 육류, 어류 등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헬스시설, 볼링센터, 노래연습장 등 웬만한 편의시설은 다 갖추고 있어요.

 

더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고픈 분들은 10분만 걸어가 볼까요?

홈 플러스가 보이네요. 이곳에서 장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벚꽃 핀 길이 참 이쁘지요? 마이바움 전농 뒤쪽으로 5분 정도 걸어가면 간데메 공원이 보입니다.

 

연못, 놀이터, 팔각정 등을 갖추고 있고, 운동하러 멀리가실 필요 없이 공원에서 간단히 스트레칭 및 산책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바움 전농은 무엇보다 전문 주택임대관리 서비스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여러분들의 담당 매니저님이 때로는 든든한 가족처럼, 때로는 다정한 친구처럼 임대 기간 중 발생하는 생활의 모든 불편사항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립니다참고로 서비스 상담 안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그 이후 시간은 24시간 문자서비스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1회는 의무적으로 현장을 방문하여 관리하고 있고, 그 외 특별한 경우, 별도로 신청하시면 현장으로 찾아가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도 합니다.

 

 

 

   

 

소박한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곳.

다락방 창가에 앉아 밤하늘의 별을 보며 꿈꿀 수 있는 곳.

어릴 적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아늑한 집으로 오세요.


목록